반응형
비 오는 날 생각나는 대표 음식, 빈대떡이 먹고 싶다면? 광장시장에 있는 ‘순희네빈대떡’을 방문해보세요. 빈대떡을 부치는 기름 냄새가 코를 자극해 발길을 멈추게 합니다. 탑처럼 쌓인 빈대떡은 순식간에 판매되기에 전을 부치는 손길이 쉴 틈이 없는데요. 녹두를 맷돌에 즉석에서 갈아 만들어 고소하고, 숙주가 들어가 아삭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반죽도 따로 구매 가능하니 포장해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좋아요.
순희네빈대떡
고기완자도 인기입니다. 동그랑땡이 생각나는 고기완자는 씹을 때 육즙이 풍부한데요. 둘이 방문한다면 빈대떡 두 장과 고기완자 한 장이 나오는 모둠 메뉴를 추천할게요. 함께 나오는 깍두기와 양파절임을 곁들이면 막걸리 생각이 절로 납니다. 노포 특유의 분위기에서 예스러운 시장의 정취를 함께 느껴보세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32길 5
정작가의 막걸리집
다섯 평 남짓 정말 작은 가게라는 뜻의 ‘정작가의 막걸리집’은 이수역 근처에 있습니다. 이곳은 막걸리를 포함한 전통주와 한식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1호점과 2호점이 근거리에 있으며, 1호점에 비해 2호점 규모가 더 큽니다. 간판이 없기에 앞을 서성일 수 있으나 모던한 인테리어에 술병이 줄지어 세워져 있다면 바로 그곳입니다. 요리와 술이 매우 다양한데요. 최근 선보인 미나리와 우삼겹, 새우가 들어간 새로운 메뉴 ‘미우새전’을 추천할게요.
😍 여러분이 많이 눌러 본 소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