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NS 화제의 연예인 맛집! 최우식, 송민호, 이진욱도 반한 '이곳'

by 날아라독수리 2022. 6. 9.
반응형

최근 에디터가 SNS에서 발견한 연예인들의 추천 맛집을 가져왔어! 이영자, 비, 문세윤 등 내로라하는 먹짱들의 추천 맛집은 아니고 음식 하고는 뭔가 거리가 먼 남배우들의 추천 맛집이야. 평소 맛집 추천을 따로 하지 않던 배우들이라 더 궁금해지는 그들의 선택,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이제훈, 송민호 pick 진저베어 

진저베어

진저베어에서 미트파이는 꼭 먹자.

 

최근 잠실에 오픈한 신상카페 진저베어! 글루텐 프리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페퍼 사장님이 2호점으로 낸 곳이기도 해. 대표 메뉴는 파이! 20종의 스윗파이와 키쉬, 갈레트, 6종의 미트파이를 판매하는 베이커리 카페로 빵 좋아하는 세둥이라면 안 갈 수가 없는 곳입니다.

연예인들도 줄 서는 맛집이라고~ 유럽 감성 풍기는 인테리어도 아름다운 데다 훌륭한 파이 맛에 줄이 끊이지 않는다고 해. 심지어 가오픈 기간에도 웨이팅을 했어야 할 정도로 입소문이 난 곳이야. 소문에 따르면, 가오픈 기간에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방문하기도 했고 최근 배우 이제훈도 방문해 종류 별로 먹고 갔다고 합니다.

셀럽들의 방문이 화제가 될 정도니 더 궁금해지는 이곳! 평일, 주말 상관없이 웨이팅은 필수인 데다가 늦게 가면 솔드아웃되는 경우도 많으니 되도록이면 오픈런을 추천합니다.

베이커리 메뉴 이외에도 함께 먹기 좋은 수프, 샐러드 등의 메뉴도 판매 중이야. 내추럴와인이랑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 하나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겠지! 당장 진저베어로 고고!

⏰  12:00-21:00

✔️ 미트파이 나오는 시간 12:00, 16:00, 18:00

✔️ 매장 줄, 테이크아웃 웨이팅이 다르니 구분해서 서야 합니다.

최우식, 이진욱 - 스탠다드 커리 

스탠다드커리 신당점

스탠다드 커리에 푹 빠진 두 배우 입이 짧기로 소문난 배우 최우식이 그릇을 싹싹 긁어먹었다는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스탠다드 커리는 아주 깔끔한 카레 요리를 선보이는 곳. 인도 스타일보다는 일본식에 가까운 카레로 배우 최우식뿐만 아니라, 이진욱, 송강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곳이기도 합니다.

흡족한 미소와 함께 인증샷을 남긴 배우 이진욱. 이렇게 미소짓게 만드는 스탠다드 커리의 독특한 레시피 정말 궁금합니다.

 

스탠다드 커리의 독특한 레시피

 

스탠다드 커리 메뉴의 독특한 점은 메뉴 중앙에 올라오는 버터와 토마토야. 밥과 함께 버터를 조금씩 녹여 가며 카레와 먹으면 고소하고 풍미깊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토마토는 마지막 입가심으로 즐겨도 좋지만, 으깨서 같이 비벼먹어도 특별한 맛을 선사할거야. 카레 및 밥도 무한 리필이니 배고픈 세둥이는 배 부를 때까지 든든하게 즐겨 보도록하자.

 

⏰  11:30-21:00(15:00-17:00 브레이크 타임)

💸  스탠다드 커리 8,000원/ 돈카츠 커리 11,900원

2022.06.09 - [분류 전체보기] - '이것' 세계보건기구가 극찬한 '최고의 채소' 입니다.

 

'이것' 세계보건기구가 극찬한 '최고의 채소' 입니다.

뼈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라 불리는 칼슘. 사실 칼슘은 뼈 건강에도 좋지만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고혈압과 당뇨, 비만 등의 질병을 완화시켜줍니다. 미국 FDA는 칼슘을

jh9904.hhappyhouse.com

2022.06.09 - [분류 전체보기] - 어제 먹은 젤리가 소고기라고?!

 

어제 먹은 젤리가 소고기라고?!

요즘 마트에 가면 어린이들을 위한 온갖 사탕세트를 볼 수 있다. 젤리는 사탕과 초콜릿과 같은 다양한 재료의 필수품입니다. 젤리는 대부분 소나 돼지로 만든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젤리는 "

jh9904.hhappyhouse.com

2022.06.09 - [분류 전체보기] - 여기는 웨이팅은 기본입니다.

 

여기는 웨이팅은 기본입니다.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레스토랑이 생겨나고, 독특한 레시피 메뉴들이 인스타그램 피드에 도배되는 세상이지만 그래도 누구나 아는 그런 유명 맛집을 찾는 데는 늘 이유가 있다. 올디스 벗 구

jh9904.hhappyhous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