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기'가 수국의 진심의 비밀화원으로 초대

by 날아라독수리 2022. 6. 12.
반응형

초여름, 예쁜 인증샷 찍으며 일상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다면 형형색색 ‘수국’의 향연 따라 떠나보자. 

충남 공주에서는 ‘제1회 유구색동수국정원 꽃축제’가 오는 6월 17~19일 열려, 수국 만발한 ‘유구화원’으로 관광객을 초대한다. 


6~7월은 소담스러운 수국이 만개하는 계절. 수국은 개화 시기나 토양의 산성도에 따라 하얀, 파랑, 보라 등 꽃 색상이 달라져, 화사함을 더한다. 수국 꽃말도 색깔마다 다른데, 하얀 수국은 변덕, 파란 수국은 냉정, 핑크 수국은 소녀·처녀의 꿈. 보라색 수국은 진심이라고, 

다채로운 색채의 마법 부리는 수국 향연 따라 나만의 인생샷을 남기고 추억 쌓으러 공주로 출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일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 꽃축제’는 ‘유구花원, 일상의 즐거움’을 주제로 6월 17~19일 3일간 유구읍 일원에서 펼쳐진다. 수국정원축제는 코로나로 지친 여행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주시는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에 맞춰 일상의 즐거움을 다시 누릴 수 있는 축제로 펼칠 계획이다. 

축제장은 크게 1.직접 참여하는 참여존, 2.볼거리가 다채로운 경관존, 3.흥겹게 즐기는 즐거움존 4.든든한 먹거리존 등으로 구성된다. 축제에 참여하면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거리, 공연을 함께하며 오감 만족 낭만을 누릴 수 있다.


축제는 6월 17일 유구전통시장 주무대에서 개믹식을 시작으로 세상에서 가장 멋진 세상을 활짝 연다.

축제 기간 동안 수국정원과 유구천은 아름다운 수국을 만끽하며 사진찍기 좋은 감성 인증샷 명소가 된다. 

축제장은 비밀스런 낭만 한송이, 너와 나의 추억 한송이, 다시 한번 유구 한송이, 밤에 피는 꽃 한송이 존 등으로 꾸며진다. 테마별 꽃길 산책을 걸으며 형형색색 피어난 수국을 감상하는 꽃 잔치에 절로 눈이 즐겁다.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본 소식👇

 

👍 '여기' 형형색색 수국 피었습니다.

👍 '여긴' 아직 수국 축제 끝나지 않았습니다.

👍 이거 먹으러 여기 꼭 가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