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긴' 아직 수국 축제 끝나지 않았습니다.

by 날아라독수리 2022. 6. 12.
반응형

제주허브동산이 오는 8월 말까지 ‘수국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는 유럽 수국과 목수국 두 종류의 수국이 다채로운 색깔로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목수국은 일반 수국보다 키가 크고, 꽃다발이 길게 뻗어 나오는 특징이다.


수국의 개화 시기는 지역, 품종, 해거름 등 여러 변수에 따라 달라져 방문 날짜를 잘못 잡을 경우 낭패를 볼 가능성이 크다. 제주도의 수국은 대부분 유럽 수국이라 개화 시기가 이르면 5월부터다. 개화가 빠를수록 지는 시기도 앞당겨져 대다수 수국 축제는 7월 안에 끝나기 마련. 하지만 허브동산에서는 유럽 수국이 지는 시기에 맞춰 목수국을 선보이며, 수국 축제를 한 번 더 즐길 수 있게 됐다.

 


수국의 일반적 꽃말은 ‘변심’, ‘무정’ 등인데, 재미있게도 꽃의 색깔에 따라 서로 다른 꽃말을 가진다. 눈처럼 하얀 수국의 꽃말은 ‘관용’, 분홍색 수국은 ‘강한 사랑’을 뜻하며 보라색 꽃은 ‘참을성’과 ‘지적임’, 바다처럼 푸르른 색의 수국은 ‘변덕’이라는 꽃말이 있다.

한편, 제주허브동산은 약 2만6000평의 동산에 허브 150여종과 우리 산하의 야생화가 채워진 정원 테마파크다. 허브동산을 따라 산책로와 허브SHOP, 카페 등은 연인들 최고의 데이트 코스이자 가족 사랑 공간으로 사랑받는 곳이다.

제주허브가든은 8월 말까지 '수국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수국과 목수의 수국 두 종류의 수국이 화사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목수국은 일반 수국보다 키가 크고 꽃다발이 더 길게 뻗는데 특징 입니다.

수국의 개화 시기는 지역, 품종, 비료의 양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다르므로 방문 날짜를 잘못 설정하면 실망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의 수국은 대부분 유럽 수국으로 5월부터 꽃이 가장 빨리 핀다. 꽃이 일찍 만개할수록 가을이 빨리 오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국 축제는 7월에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허브정원에서는 유럽수국이 사라지고 목수국이 등장하면서 다시 수국축제를 즐길 수 있다.

수국의 흔한 꽃말은 '심쿵'과 '무지개'인데 흥미롭게도 꽃 색깔에 따라 꽃말이 다르다. 흰색 수국은 '관용', 분홍색 수국은 '강한 사랑', 보라색 꽃은 '인내'와 '똑똑', 파란색 수국은 '의지적' 꽃말을 갖고 있다.

 

한편, 제주허브가든은 약 2만6000평의 면적에 150여종의 한약재와 야생화를 가꾸는 정원테마파크다. 허브 정원을 따라 산책로, 허브 상점 및 카페는 커플이 데이트하기에 완벽한 장소이며 가족이 좋아하는 곳입니다. 

👇우리가 가장 많이 본 뉴스👇

👍'별바라기' 때를 만났다. '그곳'으로 가자

👍야간 개방하는 궁궐 안가볼 수 있을까?

👍최근 경주의 재발견이라 불리는 뷰 포인트 공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