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구항
거제 여행을 검색했다면 누구나 한 번쯤은 보았을 수국! 수국이 활짝 피어나는 7월에는 저구항에 들러보세요. 드라이브 코스 중 꼭 들려야 할 곳으로도 손꼽히는 저구항에는 수국 동산이 있는데, 거제 바다와 마주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 매력적인 인생샷 명소입니다. 아름답게 피어난 수국 사이에서 거제 바다를 바라보는 뒷모습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만개한 꽃들 사이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만끽하다가 그 곁의 명사해수욕장에 들러보세요. 앞으로 펼쳐진 백사장과 뒤로 펼쳐진 울창한 노송이 아름다운 곳이에요.
옥화마을
작은 어촌 마을 옥화마을. 금손 이장님 덕분에 평범했던 마을이 멋진 벽화 마을로 재탄생했어요. 마을의 바다 이야기를 주제로 특산품인 문어와 함께 그려진 그림들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보세요. 특히 마을 입구에 마련된 무지개 해안 도로는 알록달록한 컬러로 사진 찍기 좋은 곳이죠. 일렬로 놓인 무지개 컬러의 돌 뒤로 넓은 바다가 펼쳐진 독특한 풍경을 볼 수 있어요. 걷기 여행을 즐긴다면 옥화마을 곁에 위치한 남파랑 길에 들러보세요. 마을에서 해안까지 산책하며 사진을 찍기에 좋은 곳입니다.
2022.06.06 - [분류 전체보기] - 전라도 섬 여행 여기 추천합니다.
2022.06.07 - [분류 전체보기] - 국내 1박 2일 기차여행 떠나기 좋은 여행지 best 5
2022.06.03 - [분류 전체보기] - 숲으로 산으로 여름 휴가 어디로 가지? 여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