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음의 힐링을 하고 싶다면...

by 날아라독수리 2022. 7. 9.
반응형

아름다운 숲이 많은 제주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한라산 둘레길 사려니 숲길을 찾아보았습니다.

사려니 숲길은 비자림로의 봉개동 구간에서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의 물찻오름을 지나 서귀포시 남원읍 한남리의 사려니 오름까지 이어지는 약 15km의 숲길로 자연과 함께 힐링해 볼 수 있는 장소로 소개해 봅니다.

 

사려니는 '신성한숲' 이라는 의미로  숲길을 거닐면 상쾌한 삼나무 향에 포개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려니숲길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137-1

매일 09:00~17:00

입장료 무료

음식물 반입금지

한라산 둘레길 6구간에 해당, 사려니숲길은 비자림로의 봉개동 구간에서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의 물찻오름을 지나 서귀포시 남원읍 한남리의 사려니오름까지 지나는 숲길. 총 길이 15km. 고도는 550m

 

제주도 사려니숲길은 비 오는 날 가기 좋은 제주도 숲길이랍니다.

 

제주를 대표하는 숲길로 통하는 사려니 숲길은 2002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제주 생물권보전지역(Biosphere Reserve)지역으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숲길로 2009년 일부 구간을 개방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답니다.

제주 사려니 숲길 가는법은 조릿대 숲길 입구 쪽과 남조로 변 붉은오름 방향 입구 쪽으로 가는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조릿대 숲길 쪽은 소요시간이 길고 노면 상태가 안 좋아 노약자나 어린이가 있는 경우 힘든 코스라

남조로 변 붉은오름 방향 입구 쪽으로 많이 가는 편입니다.

 

제주 사려니숲길은 비자림로의 봉개동 구간에서 조천읍 교래리 물찻오름을 지나 서귀포시 남원읍 한남리 사려니오름까지 이어지는 숲길로 총 길이는 약 15km이며 숲길 전체의 평균 고도는 550mdpdy.

관람코스는 여러코스가 있는데 그중 물찻오름까지 다녀오는 코스는 2시간에서 3시간 30분 소요된답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찾아 대화하며 걸으며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사려니 숲길입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모든 공간이 포토존이 되어주는 사려니 숲길이지만 곳곳에 포토존도 형성되어 있어 제주에서의 추억을 담아 보기에도 좋답니다.

 

숲길을 걸으며 마음의 힐링과 치유를 해 볼 수 있는 제주 사려니 숲길 제주를 여행하신다면 꼭 찾아보시면 추천 드립니다.

​ 😍 여러분이 많이 눌러 본 소식 😍

👉자연이 만든 애메랄드 빛 수영장

👉외국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해변!

👉제주도 실내 관광지 '여기'가 0순위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