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워진 날씨에 바다 생각이 간절하다면! 삼척, 고성, 정동진을 따라 강원도로 스노쿨링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강원도에 숨겨진 조용한 해수욕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1.용화 해수욕장
강원 삼척시 근덕면
요즘 강원도에서 가장 핫한 스노쿨링 스팟을 꼽자면 장호항과 갈남항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보다 좀 더 한적하고 맑은 스팟을 원한다면 장호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용화 해수욕장(용화 해변)을 추천해 드립니다.
반달형의 해안선이 특징인 이곳은 물이 맑고 수심이 얕아 물놀이, 스노쿨링, 서핑 등 여름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곳이랍니다. 작은 육교 전망대가 있어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다는데요.
바로 옆에는 바다 위에서 청정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삼척 해상 케이블카도 있으니 함께 경험해 보세요.
2.아야진 해수욕장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맑은 바다와 고운 모래가 있는 강원도 고성의 대표 해변 아야진 해수욕장입니다.
해안길을 따라 난 무지개 도로가 포토 스팟인 곳이죠. 수심이 얕고 백사장이 넓어 아이와 방문하기에도 좋고, 바위가 많아 해수욕과 스노쿨링 모두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이랍니다. 주변에 숙소, 식당, 카페, 편의점, 샤워시설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뚜벅이 여행객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3.금진 해변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금진리
금진 해변은 동해 해안가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헌화로에 자리한 작은 해수욕장인데요. 해변 길이가 150m 정도로 크진 않지만 백사장이 넓고 파도가 좋아 서핑 해변으로 소문난 곳이기도 합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해수욕장이라 서핑 초보자들도 여유롭게 연습할 수 있고 한적하게 수영과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답니다. 조개가 많아 조개 잡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하는데요. 해변 끝에는 무료 공용 주차장도 있으니 헌화로 드라이브 중 가볍게 구경해 보세요.
제주도쪽도 분명 해수욕장으로 아릅답고 물도 꺠끗하지만 제주도까지 갈 시간이 없으시다면 강원도 쪽 해수욕장도 물도 깨끗하여 정말 추천 드립니다.
😍당신 뺴고 다 눌러본 소식😍
✌️무더운 여름 '여기'서 무지개 분수를 보며 힐링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