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든 공간이 취향저격인 지평집
평선 아래로 스며들듯 존재하는 지평집. 2020 한국건축문화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이 아름다운 건축물은 건축가 조병수의 작품입니다. 거제의 최북단에 위치한 섬 가조도의 지평선을 따라 지붕의 선을 긋고 그 아래로 땅의 품에 안긴 듯한 모양의 건축물을 설계했죠. 투숙객을 위한 카페 겸 리셉션의 역할을 하는 건물을 지나 계단을 내려가면 8개의 객실이 눈에 들어와요. 모든 객실은 다른 투숙객들과 마주치지 않도록 잘 분리되어 있어 편안합니다. 다정한 웰컴 드링크, 제철 과일과 곤트란쉐리에 크루아상 샌드위치가 제공되는 아침식사 등 모든 서비스가 큰 만족감을 줄 겁니다. 하지만 지평집의 백미는 따로 있어요. 바로 창 너머의 풍경! 마당 너머로 펼쳐진 바다의 모습, 그리고 해 질 무렵과 새벽녘의 풍경은 진정한 평화를 경험하게 해줄 겁니다.
주소 거제시 사등면 가조로 9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 감성 펜션 거제 큐브스테이
평범한 숙소에 만족할 수 없다면 글램핑은 어떨까요? 감성 캠핑을 즐기며 인증샷을 찍는 여행이라면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줄 공간입니다. 큐브 스테이는 펜션의 편리함과 글랭핑의 재미, 그리고 캠핑 감성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숙소입니다. 바다 일몰을 바라보며 숯불 바비큐를 즐긴 뒤 모닥불 서비스를 신청해 타닥타닥 타들어가는 장작을 보며 불멍을 즐길 수 있죠.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옥계 해수욕장과 칠전도와 거제도가 보이는 칠천량 해전공원, 그리고 씨릉섬이 보이는 바다 산책로가 모두 숙소 근처 5분 거리에 있다는 것 역시 이 숙소의 큰 장점입니다.
주소 거제시 하청면 칠천로 267
2022.03.19 - [분류 전체보기] - 남해에서 한 달 간 자유여행.. 참가자 모집
3. 조용한 생각을 하고 싶다면 생각 속의 집
수영을 즐기다가 개별 바비큐 존에서 편하게 식사하고, 노천탕에서 노곤하게 목욕을 즐길 수 있는 곳. 1700평 넓은 부지에 자리 잡은 생각 속의 집은 그 이름과는 달리 모든 복잡한 생각을 내려놓고 온전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플라잉 요가와 수영, 오션뷰 골프 스윙 체험, 낚시, 카약, 해안 길 산책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경험할 수 있답니다. 탁 트인 바다가 하루 종일 내 눈앞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주소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279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