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름 그대로 신비스러운 복숭아다!

by 날아라독수리 2022. 6. 30.
반응형

이 과일은 1년에 3~4주만 맛볼 수 있습니다.

신비한 복숭아는 6월 중순에 수확되어 최대 4주 동안 유통됩니다. 요즘이 제철입니다.지금 먹지 않으면 1년을 기다려야 합니다. 

 신비한 복숭아는 천도 복숭아와 모양이 비슷하지만 과육은 백도에 가깝습니다. 붉은빛을 띠고 털이 없어 껍질째 먹기 좋다. 반으로 자르면 천도 복숭아는 과육이 노란색이고 신비한 복숭아는 과육이 흰색입니다.

맛도 백도에 가깝다. 달콤함은 새콤달콤함보다 더 강렬합니다. 당도가 높고 한 입 베어물면 달콤한 과육이 입안에 퍼집니다. 질감은 딱딱해 보이지만 속은 하얗고 부드러워 신비로움 때문에 '신비복숭아'라는 이름이 붙었다.

복숭아는 반드시 익어야 하는 과일입니다.

신비복숭아의 과육은 덜 익은 상태에서도 단단하고 아삭아삭하며 단맛은 덜합니다. 상온에서 반나절 숙성 후 부드러울 때 드시면 더욱 달콤하고 깊은 복숭아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실온에 오래 두면 빨리 부드러워지므로 익었을 때 냉장고에 보관해야합니다.

 

 

크기가 작고 부드러우므로 수확 후 즉시 유통 및 판매됩니다. 천도 복숭아 생산량의 1%에 불과한 희귀 품종으로 일반 복숭아보다 비싸다. 미스터리 복숭아는 칼로리가 낮아 100g당 약 34칼로리입니다.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하여 피로회복, 간을 맑게 하고 해독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껍질에는 구연산과 같은 유기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몸에서 니코틴을 제거하고 독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미네랄, 물이 풍부한 과일은 저칼로리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껍질에 털이 없지만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입술과 입이 부어 오르고 가렵고 두드러기가 나는 경우 알레르기를 의심해야합니다.

 😍 여러분이 많이 눌러 본 소식 😍

👉당뇨 환자는 바나나 말고 '이것' 드세요!

👉국내 최장 출렁다리 입니다!

👉거제도의 하이라이트는 여기가 아닐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