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은 반려견 요지와 함께하는 특별한 캠핑을 떠났어요. 두툼한 패딩 점퍼를 입은 요지를 무릎에 올려두고 캠핑용 컵에 담긴 커피를 즐기고 있는 그의 모습이 마치 화보의 한 장면 같네요. 산 중턱에 텐트를 치고 화 롯데에 불을 피우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는 공효진의 캠핑 사진들 속 패션도 눈에 띄는데요, 캠핑 환경을 고려해 보온성은 유지하면서 두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판초를 선택했어요. 입고 벗기 편한 데다 담요처럼 몸을 감싸는 디자인이 쌀쌀한 겨울 날씨에 유용할 것 같죠? 자신의 이름을 컬러플한 물감으로 손가락마다 그려 넣은 방한 가죽 장갑을 준비한 센스까지! 개성 넘치는 패션 센스가 캠핑 사진 곳곳에서 빛납니다.
모델 고소현은 제주 해변에서 캠핑을 즐겼어요. 하늘을 붉게 물들이는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해변 캠핑은 상상만 해도 로맨틱합니다. 그녀가 캠핑을 즐긴 곳은 김녕의 성세기 해변 캠핑장인데요, 바다 바로 앞에 있어 탁 트인 경치와 파도 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캠핑 스폿입니다. 넓고 탁 트인 잔디밭에 텐트를 치고 그늘막인 플라이를 연장한 캠핑 사이트가 아늑해 보이네요. 해변 캠핑은 바람이 강하게 불어 방한에 신경 써야 하는데요, 고소현은 페이즐리 패턴의 두툼한 패딩 점퍼의 후드를 푹 눌러쓰고 밤새 친구들과 이야기꽃을 피웠다고 합니다.
2022.06.02 - [분류 전체보기] - 제주도에서 제주의 현지 맛을 느끼고 싶다면
2022.06.02 - [분류 전체보기] - 스타들이 방문한 제주도 핫 플레이스는 바로 요기!
2022.06.02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네 집 갔다가 드라이브 즐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