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지/수도권

이제 단풍놀이 여기로 가셔야죠!!

by 날아라독수리 2022. 9. 19.
반응형

이건 꼭 저장하고 떠나세요🍁 전국 레전드 단풍 명소 경기도 화담숲 입니다.
오늘은 서울근교 단풍구경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곤지암 화담숲인데요! 화담숲은 1년 365일 구경하기 좋은 장소지만

특히나 단풍이 붉게 물드는 10월, 11월에 가장 멋있는 뷰를 보여줍니다
지난 전국 레전드 단풍 명소에 이어 이번엔 경기도 화담숲입니다!!
제가 가본 곳 중 가장 인기 있고 반응이 좋았던 화담숲 입니다!!

 

인스타그램 minsome_eo


📍곤지암 화담숲
-대놓고 단풍 구경할 수 있게 조성되어 있어 포토스팟, 트래킹에 최적화 되어 있음
-쾌적한 관람을 위해 예약 관람으로만 진행! 예약 전쟁이 항상 치열해서 미리 계획해서 방문이 필요(저.장)
-모노레일을 타고 높이 올라간 뒤에 내려오며 구경하는 루트가 가장 좋은데 모노레일은 현장 발권이므로 늦게 가면 이마저도 타기 힘듦
(저는 아침 일찍 도착해서 구경했는데 그 넓은 주차장이 만차더라고요…😬)

📍화담숲 입장료는 성인 9,000원, 만 65세 어르신과 청소년 7,000원,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5,000원입니다.


📸 촬영일자 11월 4일 오전

인스타그램 minsome_eo

📍수목원으로 100% 온라인 예약제 입니다.

 입장권 현장 구매가 안되니 미리 온라인 예매를 하고 가세요.

예약방법은 화담숲 예약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입장권을 누르시고, 날짜와 시간, 인원수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노레일 탑승권

모노레일 탑승권은 입장권과 별도로 현장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입장 전 및 입장 후 무인발권기에서 모노레일 탑승권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요금은 구간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1구간 성인 4,000원/ 어린이 3,000원, 2구간 성인 6,000원/ 어린이 5,000원, 순환 성인 8,000원/ 어린이 6,000원입니다. 모노레일 탑승구간 또는 소요시간은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운영 시간

매일 9:00~ 18:00 (입장 마감 17:00)
매달 휴원일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올려주는데 방문하는 날이 휴원일(월요일)에 해당하는지 체크하세요.

 

📍화담숲 주차팁

일반 고객 주차장은 곤지암 리조트 주차장을 이용하게 되는데 아주 넓어서 도보 및 리프트를 이용해서 화담숲으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유모차를 타는 아이가 있다면 매표소 앞 하차가 가능합니다. 안내해주시는 주차요원에게 이야기하면 비상등을 켜고 더 올라가서 입구 근처에 주차할 수 있는데 어린아이가 있으면, 리프트 끝나는 지점에 주차하는 게 편하며 될 수 있는한 입구와 가까운 곳에 주차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