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트레스가 가득 찼을 때,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진정한 힐링이 필요할 때! 월차, 연차 걱정 없이 주말여행을 떠나는 것도 방법인데요. 당장 떠나고 싶은데 동행인을 구하기 힘들거나 일정을 맞추기 어렵다면 망설이지 말고 혼자여행을 떠나보세요
그중 혼자여행에도 무리없는 가장 기본적 혼자여행의 정석이 통영입니다.
혼자여행의 정석, 통영
여자 혼자 여행지로 포털을 검색하면 단연 높은 순위를 자랑하는 통영. 볼걸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그야말로 핫한 여행지입니다.
뚜벅투어로 박경리 ‘김약국의 딸들’을 따라 걷는 이야길, ‘토지’ 속 12공방 이야길, 통제사의 길, 자전거를 탄 바다풍경 이야길 코스를 추천하는데요.
특히 8월 통영여행 시 환상적인 통영한산대첩축제도 놓치지 마세요 ^0^
제61회 통영한산대첩축제 포스터는 임진왜란 발발 및 한산대첩 430주년을 맞이하는 가운데 1592년 음력 7월 8일 전라좌수사 이순신과 경상우수사 원균, 전라우수사 이억기 등 연합함대가 와키자카 야스하루가 이끄는 왜 수군의 주력함대와 한산도 앞바다에서 벌어진 전면전이 강한 역조류를 이겨내고 승리했으나, 이순신 장군의 고뇌는 끝나지 않았음을「장군의 눈물」콘셉트로 축제에 반영하고자 했다.
제61회 통영한산대첩축제는 통영 삼도수군통제영을 비롯한 한산대첩 역사의 현장 한산도앞바다, 그리고 한산도, 욕지도, 사량도 등에서 오는 8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열릴 예정이다.
😍당신 뺴고 다 눌러본 소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