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남 보령시 주산 벚꽃길 최고

by 날아라독수리 2022. 4. 5.
반응형

보령시 주산면 벚꽃길을 따라 걸으며 인생샷을 남기고 봄의 향연을 즐겨보자.

 

보령시는 주산면 체육위원회가 주최하는 '봄꽃축제'를 벚꽃 시즌에 맞춰 주산면 화성시내와 벚꽃길 일대에서 오는 9일 개최한다.

조산벚꽃길은 보령댐 밑의 운천강에서 시작하여 총 길이 6.7km로 매년 봄이면 약 2,000그루의 왕벚나무가 벚꽃터널을 형성하여 경치가 장관입니다.

벚꽃길 풍경 해양성 기후로 인해 이곳의 벚꽃은 수도권 및 남부지방보다 늦게 개화하기 때문에 올해는 9일부터 14일까지가 절정을 맞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축제는 도야마초에서 화산천까지 4.4km를 걸을 수 있는 축제로,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벚꽃을 즐길 수 있다. 공연 및 행운권 추첨. 참가자들의 재미를 더합니다.

2022.04.02 - [분류 전체보기] - 구례 화엄사로 300년 홍매화 보러 갈까?

 

구례 화엄사로 300년 홍매화 보러 갈까?

전라남도 구례 화군사에 피어난 붉은 매화가 장관을 이루고 있다. 화음사 매화는 조선 숙종 때 순사재파가 갑왕당을 중건한 것을 기념하여 심었다고 한다. 3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합

jh9904.hhappyhouse.com

벚꽃길 인근에는 도심과 함께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실와숲길공원'이 있어 주말 가족 나들이를 위한 대표적인 봄나들이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주산면장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끝없는 벚꽃길을 걷는 것은 봄의 분위기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