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피원
점심시간만 되면 대부분의 샌드위치가 품절각이라는 광화문의 전설, 커피원! 광화문 직장인이라면 모두가 다 아는 샌드위치 맛집으로, 워낙 인기가 좋다 보니 하루 전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약 주문까지 받을 정도라고. 샌드위치가 이리 인기 있을 일인가 싶지만 빵과 빵 사이 아낌없이 넣은 재료들로 반을 갈라 보면 그 엄청난 비주얼에 침을 꼴깍할 수 밖에. 브래드 푸딩, 쿠키, 그릭요거트 같은 메뉴도 함께 판매 중이다.
힐사이드 테이블
죄책감을 줄인 음식들로 유지어터들의 라이프 스타일 푸드를 선보인다는 힐사이드 테이블도 광화문 직장인들의 사랑방으로 유명하다. 흑임자 두유치즈, 딸기 두유치즈 등 제목만 들어도 궁금해지는 샌드위치는 물론, 수프와 키쉬 등 간단한 브런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메뉴 하나하나 심상치 않으니, 여러 명이 가서 이것저것 시켜먹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위트앤미트
미국 다이너에 온 듯한 비주얼로 시선 주목되는 위트앤미트는 말그대로 빵과 고기가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가 주종을 이룬다. 그중 파스트라미와 포르게타 샌드위치가 가장 유명한데, 고기와 피클, 그리고 빵이 묘하게 조화를 이룬다는 리뷰가 줄을 잇는다. 특히 치즈를 추가하면 멜팅 치즈가 샌드위치 위에 그대로 얹어져 길티 플레저라는 말이 절로 생각날 정도. 최근에는 핵인싸 강민경이 다녀간 맛집으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당신 뺴고 다 눌러본 소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