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전혜빈이 아름다운 D라인을 선보였다.
전혜빈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북이! 야생 거북이를 보면 복이 온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빈은 하와이의 푸른 모래사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물놀이를 하러 나온 사진을 찍고 있다.
전혜빈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LOHA. 동물들이 좋으면 바닥에 뒹구는 이유를 알게 된 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전혜빈과 배우 장희진, 기은세가 함께 하와이 여행을 떠난 모습이 담겨 있다. 전혜빈 일행은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 삼아 다채로운 인증샷을 남겼다.
특히 전혜빈은 넉넉한 사이즈의 보라색 원피스를 입고 여러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D라인이 단연 돋보인다.
최근 친구 장희진, 기은세와 함께 산전 하와이 여행을 떠난 전혜빈이 과감한 비키니 패션으로 아름다운 D라인을 과시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전혜빈은 지난 2019년 12월 치과의사와 결혼해 4월 임신 소식을 알렸다.
2022.06.03 - [분류 전체보기] - 제주도 5천 평 코요테 빽가 힐링카페 "대박 행진"
2022.06.03 - [분류 전체보기] - '차세찌♥' 한채아 5살 딸, 아빠 닮아 길쭉길쭉..제주도 여행 중
2022.06.02 - [분류 전체보기] - 경주 핫플보다는 조용한곳에서 하루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