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지/여긴 어딜까?

이제는 소박한 바닷가를 찾는다면 바로 이곳이 아닐까?

by 날아라독수리 2022. 8. 9.
반응형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남애리에 있는 해수욕장이다. 남애리의 해수욕장은 모두 세 곳인데, 가장 북쪽에 있는 갯마을해수욕장이다. 모래사장은 길이 310m, 폭이 69m가량 되는데 규모가 작고 소박하며 조용한 휴가를 즐기기에 적당하다.

1. 양양 남애해변(남애3리)
강원 양양군 현남면 남애리

인싸들의 핫플인 양리단길과는 사뭇 다른 조용한 휴양지 느낌의 남애해변입니다.
백사장 넓고 물 맑고 수심도 얕은 곳이기도 하다.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와 조개가 살고 있어 아이들의 생태체험학습장으로 안성맞춤. 관광객을 위해 매년 색다른 이벤트가 진행된다. 바로 아래에 있는 남애3리해수욕장은 길이 504m, 폭 77m의 크기다. 수심이 얕고, 모래가 곱다. 주변에 숙박시설과 편의시설 등이 잘 조성돼 있다.

물놀이, 서핑, 스노쿨링 모두 가능한  양양의 청정 해변으로 유명하다. 수심이 완만하게 깊어지는 해변이라 멀리서 내다봐도 모래까지 다 보입니다.

남애해변 끝에 있는 구름다리 위로 올라가면 해변뷰가 쫙 펼쳐지는데 바닷가 한가운데 떠있는 느낌으로 사진 찍기 좋습니다.

양양 남애해변, 노랑 등대, 구름다리로 유명한대 노란 등대가 더욱 이쁘게 보입니다.

 이곳은 스노클링은 물론이고 서퍼를 즐기는 곳으로 유명하다. 그런데 물이 너무 깊지 않고 파도도 많이 세지 않아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안성 맞춤인 곳이다. 

 


                                                                         😍당신 뺴고 다 눌러본 소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