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숨어있는 밀양 명소 여긴 가봤니?!

by 날아라독수리 2022. 6. 13.
반응형

산뜻한 날씨가 계속 되는 요즘, 주말마다 새로운 여행지 찾는다. 

 

새로운 히든 플레이스 여행지로 밀양을 소개하겠습니다. 시내에서 가기 좋은 밀양 여행지부터 근교 여행지까지 골고루 모아봤습니다.

밀양 용암정

탁 트인 밀양댐 뷰 좀 볼까?

잠깐! 여기 한국 맞아? 밀양호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밀양 용암정은 탁 트인 전경이 특히 아름다운 곳이야. 밀양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해 조금 거리는 되지만,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자라면 놓칠 수 없는 곳이다!

용암정 전망대에는 푸드트럭,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도 준비됐어. 산 위에 위치해 해가 빨리 지니 늦지 않는 시간에 가는 걸 추천한다!
 
과거 유명했던 바위 포토존은 현재 폐쇄되었다고 해. 대신 용암정 정자에 앉아 사진도 남겨 보자.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 아래에서의 쉼은 잠깐이지만 잔잔한 여유를 선사할 거야.

💸 입장료 무료
✔️ 주차 무료

구만골

 

잠깐 여기.. 한국 맞아?

사진 한 장만으로 에디터에게 등산 욕구를 선사한 구만골! 구만산에 위치한 명소로 잠깐의 등산은 필수로 요구되지만, 정말 후회 없을 뷰를 선물하는 곳이다.

등산 복장을 꼭 갖추고 가도록 하자.

사진 속 장소 구만골까지는 주차장에서 약 40분 정도 올라가야 해. 경사도 꽤 높고 돌이 많아 안전한 산행을 위해 등산복을 갖추고 가길 추천한다!

다녀온 사람들이 모두 입을 모아 복장을 갖추고 오르길 추천했으니 준비 제대로 하고 가도록 하자.
 

구만폭포 방면으로 향하다 구만폭포에 도착하면 계단이 나타나. 계단 위로 오르면 바로 정상으로 향하게 되니, 계단을 오르지 말고 돌길을 건너야 한다.
경사진 돌길을 따라 올라가면 나타나는 밀양의 히든 플레이스 구만골에서 신비로운 사진을 남기도록 하자.

✔️ 주차비 3,000원
✔️ 위에는 화장실이 없으니 주차장 공용화장실을 미리 이용하자.

👇당신만 안본 소식👇

 

👍'여기'가 수국의 진심의 비밀화원으로 초대

👍석촌호수 밤하늘을 수놓다

👍 면역력 높이는 '차' 이것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