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삼포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삼포해수욕장
주소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삼포리 243-16
이용시간 | 매일 06:00~24:00
해수욕장 개장 7~8월
보통 해변과는 조금 다른점이라면 울창한 소나무 솔숲이 함께 있는 해변이라는 것!
고성 바다와 함께 울창한 녹음이 펼쳐지는 시원한 나무 그늘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딱 좋아요.
속초에서 국도를 따라 북쪽으로 12km를 달리면 보이는 삼포해수욕장.
여기 삼포해수욕장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바다 촬영지입니다. 드라마 10회에서 5명의 주인공이 수학여행으로 왔던 곳이 바로 고성 삼포해수욕장이랍니다.
삼포해수욕장의 매력은 북적이는 강원도의 다른 해수욕장보다 조금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게 곳입니다.
실제 서핑강습도 하고 서핑하기에도 좋은 해변이라고 합니다.
또 한가지 삼포해수욕장의 가장 큰 매력은 울창한 송림이 있다는 것입니다. 뒤쪽으로 주차공간이 있고 그 앞쪽 해당화와 소나무 솔숲이 있는 공간에서 텐트를 치고 캠핑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깨끗한 백사장은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요.
유독 고운 모래와 동해바다 특유의 물감을 타 놓은 듯한 새파란 바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운 모래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드라마에 나온 것 처럼 모래가 고와서 다칠 걱정 없이 뛰어놀기 딱 좋아요.
고성 바다가 참 예쁘기로 유명하다는데, 이렇게 직접 보니 단번에 알겠어요. 물이 상당히 맑고 맑다못해 투명합니다.
에메랄드 빛을 연상시키는 바다. 산책하며 힐링하기에 딱 좋았어요.
확실히 고성은 속초보다 사람이 적어서 여유롭게 힐링하러 오기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삼포해변의 일출 모습인데요, 일출 명소로 유명하다고 해서 아침 일찍 일어나 해가 뜨기를 기다렸습니다.
만약 방문한다면 꼭 일출까지 감상 추천드려요. 사진은 역시 눈으로 직접 담는 것만 못합니다.
울창한 솔숲, 고운 모래, 새파란 바다, 마지막으로 일출까지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으로 삼포해수욕장 강추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