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요천변을 장식하는 벚꽃 시즌을 즐기기 위해 남원시 관광진흥협회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비대면 건강 걷기 챌린지 '봄날'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빠르게 확산되는 오미크론 변이로 모두가 안도하는 시기에 작은 위안을 줄 예정이다.
본 이벤트의 참여 및 진행은 스마트폰 앱 '워크온(Walk On)'을 통해 진행되며, 해당 앱은 스마트폰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안드로이드폰용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용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Walk-on 앱 환경설정에서 정확도 및 절전 모드를 일반 모드로 변경한 후 이동 경로 위치 기록을 보행 활동을 위한 일반 모드로 설정합니다.
아이폰을 예로 들자면 워크온 앱 환경설정에서 이동경로 위치 기록을 노멀 모드로 설정해야 하며, 앱을 닫은 상태에서는 측정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앱을 이동하면서 실행해야 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 남원사랑 상품권을 증정하며, 글을 써도 선착순으로 상품을 증정한다. YouTube, TikTok 및 블로그와 같은 소셜 미디어에 댓글을 남깁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봄이 오면 남원에서만 볼 수 있는 벚꽃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2.04.03 - [분류 전체보기] - 이번달 개통하는 영월산 출렁다리
벚꽃이 가장 아름답기 때문에 남원시의 벚꽃길을 따라 걸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오래도록 남겨보자.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남원시 관광위원회에 문의하거나 남원시 관광위원회 웹사이트를 확인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