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지/여긴 어딜까?

나홀로나무 배경으로 찍는 사진찍는 곳!

by 날아라독수리 2022. 7. 18.
반응형

제주도 새별오름은 대표적인 제주 오름 중 한 곳으로 가기 편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 편입니다.

특히 억새가 유명해서 가을에 많이 가는 오름입니다.

진짜 이 오름을 봤을 때 만큼 가슴이 벅차올랐던 곳은 없는 거 같다.

​제주도 오름 추천하는 새별오름에 오르면 바다와 오름 전경이 펼쳐지고 한라산까지 관망되는 모습이 장관이었다.

또한 주변에 바리메, 누운, 당오름, 금오름등이 밀집해 있는 중산간 중 가장 으뜸으로 손꼽히고 있어 사계절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었다.

제주 오름 추천 제주도 새별오름은 가을철만 되면 봉우리 전체가 은빛 갈대꽃이 장관을 이루며 정월대보름 들불축제가 열려 오름 전체가 불타오르는 모습이 매년 펼쳐지고 있다. 새별오름은 제주도 억새 명소로도 유명하지만 오름 정상에 올라 일몰을 보는 일몰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또하나의 명소 새별오름을 배경으로 서있는 나 홀로 나무가 유명한 사진 찍는 명소다!

제주도에 2개의 유명한 나홀로나무가 있는데 항몽유적지 나홀로나무, 새별오름 나홀로나무가 그 주인공입니다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제주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30-8

제주 새별오름 나홀로나무의 경우  제주도 오름 2개 배경으로 나홀로 서있는 모습이 그림같이 아름다워 제주도 나무 중 가장 유명합니다. 이 그림 같은 배경을 보고 그냥 지나 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몇 명이나 될까? 무조건 찾아와서 인증샷은 필수이다. 어떻게 보면 나무만 덩그러니 있는 것 같지만 그게 더  새별오름 나홀로나무를 더 멋있게 만드는 것 같다.

 

😍당신 뺴고 다 눌러본 소식😍

✌️평범한 여행이 지겹다면 '여기' 추천 합니다.

✌️동화 같은 스위스 마을이 여기 있다!

✌️바닷물이 바로 발 아래서 철썩대는 수상법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