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의 야경을 바다 위에서, 더베이 101 요트투어
요트,크루즈 타고 세계적 야경 속으로= APEC 나루공원을 출발해 마린시티, 광안대교, 영화의전당, 민락수변공원을 볼 수 있는 부산 최초의 도심형 유람선 해운대 리버크루즈는 낮과 밤 운항하는데, 수영강과 동해바다 끝을 넘나들며 동양최고의 마천루 야경을 감상하는 밤이 더 멋지다.
해운대 요트투어 출발점 더베이101는 단순한 선착장이 아니라 예술과 먹방이 어우러진 문화공간이다. 요트는 마린시티, APEC 나루공원, 광안대교의 멋진 야경을 선물로 준다. 문체부-한국관광공사 인증 벤처 출신으로 이제 자리를 잡은 요트탈래가 패기롭게 손님을 모시다가 바다 위 어느 경치좋은 지점에서 불꽃 따발총을 쏘며, 매일 벌어지는 부산야경 축제 절정을 빚어낸다.
더베이 101은 부산 야경 명소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이곳에서 무더운 열대야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야간 요트 투어가 진행 중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더베이 101에서 출발한 요트는 동백섬, 광안리 수변공원과 광안대교를 지나 다시 더베이 101에 돌아오는 코스인데요. 주간투어에서는 폴라로이드 사진촬영, 야간투어에서는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고 프라이빗 투어 시에는 선상낚시까지 할 수 있어 다양하고 특별한 요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잔잔한 물에 일렁이는 색색의 조명들이 화려한 작품을 만들어내는 부산 야경을 흠뻑 즐길 수 있는 요트 투어로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 여러분이 많이 눌러보 소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