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강 상류와 소나무숲이 어우러진 아날로그 감성 캠핑장으로 매년 많은 캠퍼들이 찾는 곳이다.
송호관광구는 면적이 284,000평방미터로 180개의 천막을 동시에 세울 수 있으며 화장실, 식수대, 취사도구, 체육시설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여름과 휴가철이 다가옴에 따라 송호관광지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또한 주변에 흥미로운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양산팔경은 송호관광구에서 출발하여 강선대, 함벽정, 봉화대 등 양산팔경을 방문하는 6km의 루트입니다.
자연과 감성이 넘치는 오솔길을 따라 강산강 물길을 따라 한가롭게 산책하는 것이 특징이다.
송호관광지와 양산 팔경 강금둘거리를 잇는 송호-금강 물빛대교는 한국의 전통악기인 해금을 형상화한 또 다른 명소로 관광객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또한 영국사 및 천태산과 같은 더 많은 인근 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현지 별미인 어죽과 도리벵뱅이도 맛볼 수 있습니다. 군 관계자는 "송후 관광지는 진장강이 내려다보이는 야영과 휴양을 위한 장소"라고 말했다.
2022.06.01 - [분류 전체보기] - 부천의 백만송이 장미원 개장
2022.05.31 - [분류 전체보기] - 울진 특산물이 게짜박이 입니다!
2022.05.31 - [분류 전체보기] - 조용한 힐링이 필요한 여행과 숙박지 이곳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